본문 바로가기
한국의 맛집

공차 메뉴 추천 , 타로밀크티 아직도 안 마셔봤어?

by 정보모음꾼 2019. 6. 28.
반응형



공차, 요건 레알이다!

남들이 공차공차할 때 ,나는 굳건하게 떡볶이나 라면을 외치고 다니던 굳건한 나였는데.

공차 타로밀크티를 만나고 나선 공차처돌이가 되었다.


처돌이, 너도 계획이 있구나...


나는 공차 타로밀크티에 내 4100원을 갈아넣었어.

앞으로 4100원이 생기면 무조건 공차에 달려가서 타로 밀크티를 마실거야.



동글동글하고 쫀득쫀득한 검정콩알이 공차 펄들!!!+_+

진심 하루종일 먹고 싶은,,,

나중에 공차 매장 마련해서 펄만 주구장창 다 씹어먹고 싶으당 ㅎㅎㅎㅎ



보라색도 예쁘고 타로밀크티의 쌉싸름하고 담백한 맛과

동글동글 여기보고 저기봐도 귀여운 펄의 조화라니


공차 메뉴 중 진심 타로밀크티 밖에 안먹어봤다.

돈 벌면 타로밀크티 라지사이즈로 펄은두 번 추가해서 먹어야지


내가돈을 버는 이유 중 하나 , 그것이 바로 타로밀크티 oh oh


아 사랑해요 난 타로밀크티를 마시는 사람 넌 공차 타로밀크티 !


기분이 안좋더라도 타로밀크티 마실 생각을 하면 히죽히죽 웃음이 나오고

힘이 난다.



이 글을 읽는 사람은 내가 또라이처럼 느껴지겠지만

다들 인생음료 하나쯤은 있잖아요!


스타벅스보다 공차가 좋은데

나만큼 공차 메뉴 중 타로밀크티 좋아하는 사람 못봐서 너무 슬프당 ㅠㅠ

커피보단 역시 공차고

공차에는 펄을 가득가득 넣어주는 게 제 맛이지!


공차 타로밀크티가 세상에 내려오고

내 인생이 너무 행복해졌다


너는 왜 내 인생에 이제 나타난거니?

타로밀크티 매력에 아직 빠지지 못한 분, 꼭 매력에 빠지시길 바라요.

아직도 헤어나오지 못한 1인 여기 있어요.


나는 물은느리게 마시는데 왜 타로밀크티는 5분컷도 아니고 1분컷인지 모르겠다


흑흑 펄...사랑해


가족 중 공차 운영자 있었으면 좋겠다

매일매일 펄 먹게!!!


여러분 공차 메뉴 추천 별 거 없어요 꼭 타로밀크티 4100원

4100원 있으면 다른거할필요 없이 공차 타로밀크티 마셔요

레알 이건 진리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