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의 맛집

흑석동 삼겹살 맛집 정육식당에서 16만원 어치 먹고 왔어요

by 정보모음꾼 2019. 7. 14.
반응형

흑석동 삼겹살 맛집 정육식당에서 16만원 어치 먹고 왔어요

흑석동 맛집 찾는 분들이 많은 걸로 알고 있다. 그만큼 흑석동에는 맛있는 음식점이 없는건가 생각해봤다.
하지만 맛있는 음식점이 없다는 건 말도 안되는 거고, 신촌이나 홍대처럼 넓게 먹거리가 형성된 것에 비해 흑석은 범위가 좁아서 금방 질리는 게 아닐까 결론을 내렸다.
내가 흑석에서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고기류,  그 중에서 삼겹살이다.

흑석동 골목에 위치한 정육식당에서는 고기도 직접 판매하고
손님이 들어오면 판매하는 고기를 꺼내 구워주는 방식으로 운영한다.

당연히 고기의 질이 좋을 수밖에 없고
질좋은 고기는 맛있을 수밖에 !!!

돼지 한 마리 라는 메뉴로
돼지의 각종 부위를 맛본 후

맛있어서 오겹살 추가해먹고
오겹살 후엔

요 돼지왕갈비까지 추가해서 먹었다는 후문!
이외에도 냉면,차돌박이 된장찌개 등등

그렇게 5명이서 16만원어치를
해치웠다고 한다.흐흐흐흐^ㅡㅠ

입 속에 들어가는 고기가
솜사탕처럼 녹았기 때문에

흑석동 고기집을 찾는 분들께는
고민말고 꼭 정육식당 가세요

처음이 발 들여놓기 어렵지,
두 번째 세 번째는 잘 가게 될 거랍니다!

정육식당 가게의 허름한 외관에
이 삼겹살의 진가를 몰라보면
노노~

흑석동 학생들 사이의 까다로운
입맛에도
오랫동안 살아남은
진짜배기 식당이에요.

-협찬 받은 후기가 아니라 진짜
16만원 지불하고 먹은 후기입니다-

양념갈비 보단
개인적으로 꼭
삼겹살 드세요!!!!

*단점이라면 여기 알바생이 없고
주인 두 분이서 운영하는 시스템이다보니
3~4테이블만 차도
음식이 늦게 나오더라고요.

약간 인내심을 갖고 먹어야하는 가게이지않나란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흑석동에 오랫동안 위치한 고기집으로
애정을 담아 고기사랑정육식당 오래오래 영업했으면 좋겠어요!

맛있게 먹는 꿀팁이라면 
고기사랑정육식당에서 제공하는 무료 김치에다가
삼겹살을 넣어먹으면 돼지고기 김치찜이 완성돼요!!

크으 제일 맛있는 제조비법 공유했어요.

같이 간 5명 다 맛있어서 김치찜 속에 삼겹살 나중에
폭격했다는 비하인드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