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의 맛집

야식 먹을 때 좋은 컵라면 추천 , 너구리 해물볶음라면 뻔하지 않은 너구리의 변신

by 정보모음꾼 2019. 7. 6.
반응형


라면하면 국물 라면이라지만, 사람이 국물라면 먹다가는 질릴 때가 있다.

평상시에 내가 좋아하던 신라면을 치우고 최근 내 취향을 저격한 건 바로 농심의 너구리 해물볶음라면 !

라면은 볶음라면을 먹기 전과 후로 나뉠만큼 , 내 인생에 상당한 영향을 끼쳤다. 

대학생 1~2학년 때는 라면볶이라는 컵라면을 좋아했다면

최근에는 너구리 해물볶음라면 !


되게 몸에 안좋아보이는 색깔이지만 본디 이런 색의 라면이 

맛있기 마련이다 ㅎㅎㅎㅎ 

어차피 라면은 몸에 좋지 않은 음식인데 

라면이 몸에 좋을 걸 알고 먹는 사람도 없을걸?


라면은 맛있기만 하면 장땡!


보글보글 끌형서기름과 매콤한 소스에 섞으면 완성!!!

와~ 고추냄새가 확 올라온다!!!

엽떡보단 맵지 않고 불닦보단 심심하지만

매운 게 땡길 때 적당한 만족을 느낄 수 있는 너구리구리구리 ~



근데 맛에는 손색이 없으나

양에는 살짝 심심해서ㅠㅠ

죠스떡볶이 1인 세트 먹으러왔닼ㅋㅋㅋㅋㅋ


떡볶이 10개 오뎅3개 계란1개,

튀김 3개

순대10개가 죠스떡볶이1인세트 정량임을

죠스떡볶이 교육생 교육받을 때 엿들으면서 ...ㅎㅎㅎ







오늘 주제는 너구리 해물볶음라면인데 웬 뜬금없는 죠스떡볶이 1인세트냐 하면

라면 먹고난 후 입이 심심할 땐 죠스먹으면 좋다는 끼워팔기추천이죠....ㅋㅋㅋㅋ

내가 대식가인가

아니면 너구리 볶음해물라면은

국물이 없어서

심심한 걸까!!
















너구리 해물볶음라면은 야식에 쟁여두고 먹어야지

볶음라면이라 끓는 물에 라면을 넣은 후물을

버려줘야한다. 물을 버리다보면 기름기 둥둥 떠다니는 물을 볼 수 있는데,

그런 걸보면 국물 라면보단 기름기가 1차라도 제거된 볶음라면을  먹어야겠다는 다짐을 한다!!



(그냥 라면을 먹지 마.......ㅎㅎ)


본디 최애는 신라면 국물컵라면

혹은 김밥천국에서 끓여주는 라면

이었으나 

이젠너구리해물볶음라면이 최고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