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수박 아이스크림 , 브라보 수박콘 이거 왜 만든거니 ?

by 정보모음꾼 2019. 7. 14.
반응형
수박 아이스크림 , 브라보 수박콘 이거 왜 만든거니 ?

내가 꽤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은 '바'종류로
수박바, 메론바 , 죠스바 등이 해당된다.
그런데 이번에 수박바가 수박콘으로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접했으니,
당연히 수박바 쳐돌이인 나는 먹을 수밖에 ♡  수박콘이 마침 마트에서 할인 중이길래 담아왔다.

쪼금 브라보 수박콘에 실망한 점이라면 브라보 수박콘 가격이 비쌌다는 것보다 양이었다. 위 사진은 내가 한 입 베어물고 찍은 게 아닌, 포장지를 벗기자마자 나온
아이스크림을 찍은  것이다.

브라보 수박콘 양  실화야?  실화다.

달콤한 초코와 수박은 제법 잘 어울렸다. 하지만 형만한  아우없다고 오리지널인 수박바를 이기기엔 브라보 수박콘은 역부족이었다. 수박바 특유의 샤베트스러움을 수박콘에선 느끼지 못한 건,  수박콘의 쥐똥만한 아이스크림 양 때문이겠지.

클로즈업 했는데도 한줌인 수박콘의 실태...가격도 비싼 수박콘 대신
수박바 드세요.

브라보 수박콘 맛이 한 번 궁금한 분들이라면 말리지않으나 ,  후회는 온전히 스스로의 책임입니다.

수박콘 먹느니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먹으러 가는 게 
더 꿀이득이겠다.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감상평으로
수박콘을 맛있게 드신 분은 계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같이 브라보 수박콘을 나눠먹은 6명 중 4명이
수박콘 괜히 먹었다고 평하는 걸 보아...
사람 생각이 다 비슷비슷한가봅니다.


반응형

댓글